지금 바로 SEO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는?

양질의 트래픽은,
고객의 품질을 결정하고,
고객의 품질은 매출을 결정합니다.
결국 SEO란?
가치 있는 고객을 만들 수 있는 첫 접점에 해당합니다.
유료광고보다 성과가 높은
검색엔진 최적화
유료광고를 통한 클릭률은 최대 이상의 효율을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SEO를 통한 1위 노출시, 평균 클릭률 약 8%

그러나, 구글 SEO의 꽃이라고 불리우는,
스니펫 영역 진입 시,
클릭률은 18%에서 최대 30%대까지 급상승 합니다.

뿐만 아닙니다.
유료광고를 통한 클릭은 클릭 후 비용이 소진되지만,
콘텐츠는 꾸준히 남아 고객들을 유입 시킵니다.
그런데, 구글 SEO는 꾸준함만으로 이룰 수 있는게 아닙니다.
꾸준함은 반드시 필요하지만 체계적인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구글 SEO는 꾸준함만으로
이룰 수 있는게 아닙니다.
꾸준함은 반드시 필요하지만
체계적인 전략이 필요합니다.
제가 운영했던 웹페이지가 그랬습니다.
5개월이 넘는 시간 거의 90개가 넘는 콘텐츠를 발행해도 노출되지 않다가,
갑자기 트래픽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많은 시행착오 끝에 체계적인 SEO 전략을 통해,
성과가 나오는 시간을 앞당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많은 시행착오 끝에
체계적인 SEO 전략을 통해,
성과가 나오는 시간을 앞당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STEP 01
사전 진단
STEP 02
목표설정 및 키워드 분석
STEP 03
사이트 내외부 최적화
STEP 04
콘텐츠 최적화
STEP 05
링크 빌딩 전략
STEP 06
로컬 SEO 최적화
STEP 07
모바일 SEO 최적화
STEP 08
보고서 및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