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유튜브 교육 (중부여성발전센터)

초보자가 유튜브 마케팅에 실패하는 이유..

많은 구독자수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유튜브 마케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도 유튜브를 시도 했다가 실패했던 적이 2번이나 있습니다. 그 때를 돌이켜 생각해보면 너무 완벽하게 유튜브 마케팅을 진행하려고 했던 것 같습니다.
시작한지도 얼마 안되서 보는사람도 없는 유튜브 영상에 자막을 작성 하느냐고 몇시간씩 시간을 쓰면서 제작을 했는데,
결국, 초기에는 유튜브를 그렇게 디테일 하게 접근해야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만약 초보자가 유튜브를 시작 하신다면?
꼭, 필요한 핵심적인 기능들만 빠르게 배워서 바로 실전에 적용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제가 이번에 ‘중부여성발전센터‘에서 진행했던 유튜브 교육 커리큘럼은 이렇게 시작되게 되었습니다.

저는 100만 유튜버도 아니고, 영상 제작자나 편집자처럼 예쁘게 영상을 만들지도 못합니다.
그러나, 초보자들이 가장 쉽게 유튜브를 시작할 있고, 또 실무에 빠르게 적용하여 성과가 나올 수 있는 마케팅 커리큘럼으로 강의하고 있습니다.

제가 진행하고 있는 유튜브 마케팅 강의 커리큘럼의 특징은?
영상기획, 영상제작, 그리고 구글애즈를 활용한 유튜브 광고까지도 한번에 진행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유튜브 마케팅과 관련된 강의 커리큘럼이 필요하시다면? 마름모연구소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진행했던 유튜브 마케팅 강의 후기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루만에 끝내는 유튜브 강의
기업 유튜브 강의로 하루만에 시작해보세요.
나이가 40이 넘었는데, 유튜브 교육으로 시작 할 수 있나요?

김보경 (BK,KIM) / 마름모연구소(M-Tech lab) 대표강사

'B2B 마케팅으로 밥먹고 살기' 저자
허브스팟(HubSpot) 핸드북 가이드' 공동저자

쉬지 않고 일하는 꺼지지 않은 열정의 소유자. CRM 컨설팅, 마케팅 자동화, 구글 SEO 등 전반적인 B2B 마케팅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국내 최초
도서 출간

국내 최초 도서 출간

구글 SEO
도서출간

구글 SEO 도서출간